시간제 자활 참여 주민 입니다. 한부모 가정으로 3아이를 홀로 교육과 양육을 하고 있습니다.
환우의 자녀들은 05년생년 08년생 그리고 19년생으로 많은 돌봄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그러나 현재 자신의 건강상태를 정확히 인지하지 못하고 생활하던 중에 1년전부터 치과치료를 실시하고 있었으나 통원치료와 약으로만 버텨오던 중입니다. 처음에는 임상검사와 방사선 검사를 거쳐서 상악 우측 2대구치의 근단농약 및 복합치주염으로 진단받고 치료중이었습니다. 그럼에도 보전적 처지가 불가능한 상태로 발치가 필요한 상태이여서 발치를 한 상태로 유지중입니다.
또한 하악좌우축 제2대구치는 이미 치아가 상실되어있는 상태여서 해당부위 저작기능 회복을 위해 임플란트 치료가 시급한 상황입니다. 현재 만성복합 치주염과 사고.발치 또는 국한성 치주질환에 의한 치아상실로 자신감이 많이 하락되어 있어 대면모임 및 대인관계의 어려움을 호소하고 있습니다. 자녀들에게도 불필요한 감정을 전달하며 아이들과의 관계에서도 원만함을 이루지 못하고 있고 부정적인 마음이 많이 든다고 합니다. 여성의로서의 자신감이 떨어지니 매사에 불평이 많음을 호소하고 있는바 자신감을 회복하는 일이 필요하다고 여겨지는 바입니다.
후원내역
온라인후원금0원
현재 후원금액0원
환우님의 사연은 KT&G복지재단 사이트 모금을
위하여 허용된 개인정보가 담겨있으므로, 어떤 형태
로도 외부 사이트(개인 블로그, 카페 등)에 게시하실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